반응형

밝히는 남자가 매력적인 이유

 

밝히는 남자가 매력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애견 카페를 갔다고 예를 들어 보죠 강아지가 옆에서 갑자기 관계를 하고 있을때 대부분의 남자들은 못본척을 하거나 멋쩍은 미소를 보여주거나 하면 그런 당신을 보고 여자도 어색해 하고 빨리 그 상황을 피하고 싶어할 겁니다.

 

당신들은 이런 생각을 하겠죠. 별로 친하지 않은 사이에서 밝히는 모습은 내 이미지를 깎아먹는거고 아닌척 하는게 여자에 대한 매너라고 생각을 하는거죠

 

그 생각은 틀렸습니다

 

고수들은 그런상황을 놓치지 않아요 오히려 야 저기좀 봐봐 하면서 대화소재를 만들어내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드는겁니다

 

어우 저자식 남잔데??라고 말하면서 장난을 쳐줄수도 있는거죠. 그렇다고 해서 '쟤 너무 부럽다' 이런식으로 과하게 하진 마세요.

 

밝히는 남자의 느낌을 줘야하는 이유는 섹시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거나 아무말도 안하고 쳐다보는 정도면 충분합니다.

 

여자는 그 짧은 순간에 여러가지 생각을하게 됩니다. 여자는 수줍음이 많은 남자보단 밝히는 남자한테 편안함과 매력을 느끼게 되어있는 거죠.

 

또 오해할까봐 미리 말씀드리는데 성욕을 과시하라는 뜻이 아닙니다. 아무때나 성적인 이야기를 하면 저급해보이고 징그러울 뿐이죠.

 

아까같은 상황에서 알고 있는듯한 느낌의 대처를 통해 야릇한 상상을 할 수 있게 해주는게 좀 더 여유있어 보이고 자신감 있어 보인다는 이야기입니다.

 

쩔쩔 매는 느낌보단 상황을 이용해서 야릇한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모습이 상대방한테는 더 여유 있어 보이는겁니다.

 

밝힌다는건 성적인 자신감을 보여줄 수 있다는 이야기죠.

 

어릴땐 꽃미남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나이가 들면서 남자 경험이 쌓이다보면 섹시함이 묻어나오는 남자를 좋아하기 마련입니다.

 

여자는 성적 자신감을 가진 남자한테 매력을 느끼게 되어 있다는 겁니다

 

여자는 물론 성향마다 다르지만 스킨십에선 대부분이 수동적이거나 그런척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초반엔 더더욱 그렇겠죠

 

왜냐하면 스킨십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면 남자가 나한테 실망할수도 있다는걸 알고 있기 때문이죠.

 

근데 여자들도 성적인 부분에 있어서 로망이라는게 있습니다. 그 로망을 채워줄 수 있는 남자냐 아니냐 가 되게 중요한 부분입니다.

밝히는 남자 앞에선 자기가 좀 더 적극적으로 해도 남자가 잘 받아줄것 같고 이상해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 폐쇄적인 남자 앞에선 내 꿈을 펼치기가 민망하고 어려운겁니다.

 

그렇게 되면 로망이 없는척, 아닌척 조신한척 하면서 만나게 되는거죠.

 

사람은 누구나 가슴 한편에 더러운 자아를 가지고 있죠. 당신이 그걸 꺼내준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른겁니다.

그렇게 되면 그 여자는 당신을 평생 잊기 힘들게 되는 겁니다.

부모님이나 가족 가장 친한 친구한테도 보여줄 수 없는 본인만 알고 있는 비밀스런 모습을 이 세상에서 당신이랑만 공유하고 있는거니까요

 

그것만으로도 특별한 사람이 될 수 있는것이죠

 

실전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적극적으로 표현하되 언어를 순화시켜 주세요

남자들끼리 이야기 하면 거친 언어와 자극적인 언어를 사용하게 되지만 그런 언어를 감당해낼 수 있는 여자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특히 이성이 깨어있는 상황에서는 언어를 순화하고 우회하면서 표현하는거죠.

그래야 로맨틱한 분위기가 이어질거고 점점 당신에게 빠져들겁니다.

 

2. 언행불일치

손만잡고 잘게, 털끝하나 건들지 않을게 등 말과 행동을 다르게 하세요.

말로는 나는 스킨십같은거 별로 안좋아한다고 하면서 행동으로는 하는거죠 그리고 다소 뻔뻔한 느낌으로 말해줍니다.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늘따라 왜 좋지?' 란 느낌을 주면서 밝히는 느낌은 나는데 아무한테나 그럴것 같지 않은 싼남자 느낌을 안주는게 포인트입니다.

 

3. 한발 앞서나가기

스킨십을 하면서 점점 수위를 점점 올려 나가주는겁니다. 당신이 먼저 단계를 생략하기도 하고 건너뛰기도 하면서 상대가 예상치 못한 무언가를 질러버리는 것이죠. 생략 하랬다고 완전히 생략을 해버리면 경찰서를 갈 수 있으니까 선을 지켜가면서 하셔야 합니다. 한단계 정도 생략을 해준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4. 때로는 자극적인 단어 선택

언어를 순화하라고 했지만 그건 서로가 이성적인 상태일때고 서로에게 집중되고 스킨십이 진행되는 상태일땐 가끔씩 일부러 자극적인 단어를 던져줌으로써 여자가 좀 더 야릇함을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도 마찬가지로 상대가 받아들일수 있을 정도에서 약간 수위를 높여가야되는거지 무턱대고 선을 심하게 넘어버리면 대참사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